본문 바로가기
후기 글

네이버 부스트캠프 웹,모바일 8기 1차 코딩테스트 합격 (2차준비..)

by 말린밴댕이_공부 2023. 6. 21.
반응형

조금은 의아했다.. 이정도의 코딩 테스트 난이도면 떨어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있었는데 2차를 준비하다니 저에게 다시 한번 마지막 기회를 주는듯한 느낌이 드는 상황이네요 ㅎㅎ

 

링크 유출은 하면 안되니 따로 모자이크 처리를 하고 올리겠습니다 :)

 

객관식에서의 1차에서 웹서치가 가능하다는 것을 시험이 끝나고 나중에 다른분들의 리뷰들을 보면서 알았습니다..

 

혼자서 낑낑되면서 예전에 공부했던 기억들을 떠올리면서 풀었는데 그래도 붙혀줬다니 마지막 기회가 주어진게 틀림없네요.

 

어쩌면 2차까지 모두에게 주어지는 기회가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드네요

 

여태 게을리했던 알고리즘 오늘부터 남은 3일동안 이라도 열심히 해봐서 2차도 붙어서 좋은 결과로 찾아오면 좋겠네요 :)

 

https://blog.naver.com/boostcamp_official/223085597916

 

[8기 모집] 코딩테스트 유형을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부스트캠프입니다. 부스트캠프 웹・모바일 8기 모집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2023.5.2(화) - 6....

blog.naver.com

혹시라도 앞으로의 9기,10기 이후에 지원할 인원분들에 대해서 여기 코딩테스트를 들어가서 유형을 한번 파악하면 좋지 않을까 생각해서 링크 첨부하겠습니다.

 

 

이제 객관식은 없고

2시간 40분동안 알고리즘 3문제가 나오니 정말 알고리즘에 대해서 경쟁을 치루는 상황이니 조금은 빡세게 준비해야겠스빈다.

 

그동안 준비사항

 

1. 문자열에 대한 처리를 조금 신경을 써야겠다는 생각. (카카오 문제들도 프로그래머스에서 항상 넘기는 안좋은 습관때문 아닐까..)

2. 어려운 알고리즘 문제가 아닌 기본에 충실을 해야겠다는 생각.

 

네이버 부스트캠프 웹,모바일 코딩테스트 최종 합격 후기 👉 https://bendeng-life.tistory.com/138

 

네이버 부스트캠프 안드로이드 지원 합격 후기

안녕하세요 말린밴댕이 입니다. 이번에 소프트웨어 교육 프로그램(캠프)인 네이버 부스트캠프에 합격하게 되어 지원절차, 그리고 어떻게 합격하였는지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해 드리려 합니

bendeng-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